섹타나인 사보
섹타나인 창립 13주년 기념행사 ‘S9 생일파티’
2022.08.08


섹타나인 임직원들이 지난 7월 7일 13주년 창립기념일을 맞아 한 자리에 모였습니다! 이번 창립기념행사는 오프라인 현장 뿐만 아니라, 해피라이브를 통한 실시간 중계를 진행하여 현장에 참석하지 못한 임직원들도 적극적이게 참여할 수 있도록 소통의 장을 마련하였습니다. 행사의 첫 시작으로 섹타나인이 어떻게 성장해왔는지 지난 상반기를 돌아보는 특별 영상을 시청하였습니다.

다음 영상을 통해 섹타나인이 지난 상반기 동안 어떠한 부문에서 고객과 직원들에게 서비스와 편의를 제공하고자 노력했는지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자리에서는 장기근속자 와 우수사원에 대한 시상이 이루어졌습니다. 섹타나인이 시작되었을 때부터 수년이 넘는 시간을 함께하며 섹타나인의 성장을 함께 한 19명의 장기 근속자분들 과 10명의 우수사원들에게 끊이지 않는 박수와 축하가 쏟아지는 자리였습니다.
시상을 마치고, 수상자들에 대한 축하 메세지와 지난 13년을 돌아보는 이경배 대표이사님의 창립기념사가 이어졌습니다. 섹타나인이 성장하는 매 순간마다 모든 팀의 땀과 열정이 있었음에 감사하며, 각자의 위치에서 주어진 하루하루에 최선을 다하는 ‘일념통천(一念通天)’의 마음가짐에 대한 기념사는, 의미있는 성장을 만들어 온 섹타나인 구성원들을 격려하고, 또 앞으로 함께 더 크게 성장할 미래를 응원하는 내용이였습니다.
뒤이어 섹타나인의 화제의 코너 ‘돌아온 용수철’의 라이브 방송이 현장에서 이루어졌습니다! 재치있는 입담을 자랑하는 환상의 듀오 ‘용+수철’의 활약으로 현장분위기는 일순간 웃음바다가 되었고, 이는 고스란히 해피라이브 실시간 중계를 통해 온라인 참석자들에게도 전달되었습니다.
온/오프라인으로 참여하는 실시간 퀴즈 참여 이벤트 외에도 전 임직원이 참여하여 추천한 ‘섹타나인의 숨겨진 보물’ S9피플상 시상과 랜덤 행운권 추첨까지,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자리를 마련해 창립기념행사를 더욱더 풍성하게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창립기념일 행사는 오랜만에 모든 구성원이 온/오프라인으로 한자리에 모여 얼굴을 보고, 서로의 성장과 수고를 축하하는 것만으로도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섹타나인이 지금에 이르기까지는 많은 임직원들의 도전과 실패와 성공이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더 많은 도전, 실패, 성공을 반복하며 함께 성장하는 섹타나인이 되길 희망하며, 내년에도, 그리고 다음 13년 뒤에도 모든 구성원이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