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타나인 사보
신규입사자 애사심 뿜뿜 프로젝트 (feat. 웰컴키트)
2022.03.10
첫 출근.
이 한마디에는 설렘과 긴장이 동시에 담겨있습니다.
부푼 마음으로 처음 출근하는 신규 S9크루들을 위한 섹타나인의 첫 번째 선물.
바로, 웰컴키트 입니다.

섹타나인의 웰컴키트는 새 사무실에서 업무를 하는 데 필요한 사무용품 뿐만 아니라 소속감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유니폼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키트에 새겨진 메시지를 통해 우리만의 중요한 가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메시지를 통해 섹타나인을 더 잘 이해하고, 이곳에 잘 적응하도록 도와드리기 위해, 작지만 의미를 담은 웰컴키트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섹타나인과 함께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게 된 신규 S9크루들만을 위한 웰컴키트!
하나씩 소개해드리겠습니다^^

Start Sharing #팀워크를 단단하게 하는 ‘공유’의 힘


웰컴키트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것은 바로, S9 사원증 과 S9 Uniform 입니다.
신용카드로도 활용 가능하며 소속감이 물씬 느껴지는 나만의 사원증.
한여름에도 끄떡없는 시원한 소재의 반팔티와 폴로티 그리고 겨울에도 든든한 후드자켓.
우리는 활용도 높은 사원증과 유니폼을 전 임직원이 공유함으로써, 연대의식 과 소속감을 나누며 공통의 목표인 ‘Smart Life Technology Company’ 로 나아가고자 합니다.
공유는 서로의 이해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서로가 생각하지 못했던 부분을 알아가며 나의 업무를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주고, 불필요한 일을 줄여줍니다.
치열하게 학습하고 도전하며 이뤄낸 결과를 동료와 나누고 서로의 경험을 공유한다면, 성장도 자연스럽게 따라올 것이라 믿습니다.

Start Thinking #끊임없이 생각하고 도전하라


섹타나인의 웰컴키트는 업무하는 데 필요한 사무용품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생각을 기록하는 노트와 펜, 그리고 북클립을 기본으로 그 외 더 필요한 사무용품은 개인 취향에 따라 구매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 해드리고 있습니다.
섹타나인은 우리의 미션인 ‘건강한 자존감, 창의적인 생각, 끝없는 도전’을 달성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미션 달성을 위해 우리는 끊임없이 도전하고, 더 높은 목표를 향해 달려나가고 있습니다.
S9크루 라면 누구나 더 나은 나, 우리, 그리고 서비스를 만들 수 있도록 스스로 치열하게 생각하고, 고민하고 있습니다.


Start Readying To Go #필요한 건 여기 다 있으니, 이젠 시작할 차례


웰컴키트에는 그 외에도 비를 막아줄 우산, 한여름 뙤약볕에서 보호해줄 선글라스, 목 마른 순간을 위한 텀블러, 그리고 이 모든 것을 담을 수 있는 에코백 등이 있습니다.
이는 어느 환경에서도 망설임 없이 도전할 수 있게 아낌없이 지원해주는 섹타나인의 문화를 의미합니다.

섹타나인은 크게 3가지 지원으로 S9크루의 뒤를 든든히 받쳐줍니다.


  • - 생활 속 지원 : 학자금 지원, 건강검진 및 상해보험 지원, 경조사 지원, 장기근속 및 우수사원 포상, SPC 브랜드 할인 등
  • - 업무 몰입 지원 :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교육 제공, 자격수당 제도, 도서구입비 지원, 멘토링 제도 운영 등
  • - 휴식 지원 : 정기 리프레시 휴가지원, 선택적 복리후생 제도, 기념일 지원, 명절교통비 지원, 문화의날 운영 등

이 밖에도 능동적인 질문을 하는 문화, 함께 성장하기 위한 공유, 도전을 응원하고 지지해주는 동료와 회사가 있습니다.
섹타나인은 2020년 합병 이후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성장은 공통의 목표를 위해 한 사람 한 사람이 모여 매 순간 각자의 파트에서 치열하게 생각하고 고민한 결과입니다.

섹타나인에서는 이 모든 여정을 함께할 신규 S9크루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함께 본격적인 여정을 시작해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