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타나인 사보
해피포인트가 6년 연속 ‘올해의 앱’에 선정되었다구!?
2021.11.23

- 금융·IT를 넘나드는 SPC그룹의 멤버십 서비스 해피포인트! 6년 연속 ‘올해의 앱’ 에 선정

섹타나인이 운영하는 해피포인트 앱이 지난 16일 진행된 (주)디지틀조선일보가 주관하는「앱 어워드 코리아 2021 올해의 앱」대상에 선정되었습니다!
앱 어워드 코리아는 IT강국 KOREA를 선도하는 대한민국 대표 앱(App) 중 부문별로 소비자 선호도와 전문가 심사를 통해 창의적이고 차별화된 앱(App)을 매년 선정하고 있는 권위있는 시상식입니다.

본격적으로 맞이한 모바일 시대에 발맞춰, 해피포인트는 올 한해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해 고객 만족도 향상과 SPC그룹 브랜드 가맹점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기여했는데요, 그 내용을 한번 살펴볼까요?

· 섹타나인은 KB국민카드와 손을 잡고 SPC그룹의 신용카드(PLCC) ‘해피리워드카드’를 출시해 해피포인트 가맹점은 물론, 생활영역 업종(학원, 약국, 미용실, 골프/골프연습장 등)과 구독서비스(넷플릭스, 웨이브, 멜론, 지니) 이용 시에도 해피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해피포인트 회원들이 기존 적립처 뿐만 아니라, 보다 다양한 업종에서 더욱 강화된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거기다 캐시백 혜택까지 제공해주고 있는데요! 너무 알찬 구성 아닌가요?!

· 뿐만 아니라 언택트 시대의 흐름에 발맞춰 해피오더 이용 고객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TMAP 픽업’ 서비스를 선보였습니다! TMAP 픽업은 해피오더와 티맵을 연동시켜 주문과 결제, 길안내까지 한번에 가능하게 한 서비스인데요, 제품 주문을 완료하면, 매장이 경유지로 자동 추가 되고, 일부 매장들은 직원이 고객 차량까지 제품을 전달해주기까지 한다니! 나들이 길에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SPC브랜드 제품들을 맛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 혹시 배스킨라빈스 키오스크 앞에서 shake! shake! 핸드폰을 흔드는 사람을 본적 있으신가요? 무슨 모습이지? 의아해 하셨다면, ‘해피페이’을 이용해 적립과 결제를 한번에 하는 모습을 보신겁니다!
섹타나인은 원스텝(One-Step) 결제 방식으로 결제와 해피포인트 적립을 한번에 처리할 수 있는 ‘해피페이’를 선보이며 고객 편의를 증대시켜 나가고 있습니다. 앞으로 포인트 적립과 결제를 동시에 하고 싶으시다면!? 해피페이를 적극 활용해보는건 어떨까요? (해피페이 결제시 포인트 추가적립, 쿠폰, 뱃지 등 부가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건 안비밀~)

이 외에도 해피포인트는 SPC그룹 브랜드 상품 배달/픽업 서비스를 제공하는 ‘해피오더’ 와 해피콘(모바일 쿠폰), 해피마켓의 상품 카테고리도 확장하며 커머스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나가 고객과의 접점을 높이는 노력을 지속해가고 있습니다.

해피포인트를 사랑해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금번 수상을 계기로 해피포인트 만의 차별화 된 디지털 서비스를 통해 고객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업계 최고 수준의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끊임없이 노력해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