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타나인 사보
SPC그룹 섹타나인, “POINT-UP 프로모션” 으로 해피포인트 적립혜택 팡팡!
2021.11.22

- 하나은행 계좌가 없어도, 하나원큐 앱 가입 후 POINT-UP 신청 가능
- 카드, 현금, 간편결제 등 결제수단 무관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결제 후 적립하면 2.5% 추가적립
- 카드 할인, 통신사 할인, 모바일 쿠폰 사용해도 중복 적립 가능

SPC그룹의 토탈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Secta9ine)’이 ㈜하나은행 (은행장 박성호) 와 손잡고 ‘해피포인트’ 추가적립 혜택으로 무장한 ‘POINT-UP 프로모션(이하 ‘POINT-UP’)”을 출시했습니다!

‘POINT-UP’은 하나원큐 앱에서 신청이 가능한 제휴 프로모션으로, 하나은행 계좌가 없어도 하나원큐 앱을 가입할 수 있기 때문에 해피포인트를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합니다!

‘POINT-UP’을 신청한 회원에게는 프로모션 기간 중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결제 후 적립 받은 건에 대해 결제한 금액의 2.5%를 추가적립 해드리고 있는데요!

카드, 현금, 간편결제 등 어떠한 방식으로 결제해도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적립 받은 건에 대해서는 모두 2.5% 추가적립이 가능합니다. (물론 해피오더와 같은 온라인 딜리버리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도 최종 결제 금액의 2.5% 추가 적립이 가능하다는 사실!)

기존 해피포인트 최대 5% 적립 이후에 2.5% 추가적립이 가능하기 때문에 실질적으로는 최대 7.5%의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하나 더! 기간 중 ‘POINT-UP’ 신청 회원이 하나원큐 쿠폰마켓에서 해피콘 구입 및 사용 시, 현금 캐쉬백 7% + 해피포인트 7%, 총 14%의 적립 혜택을 제공해드린다는 사실!

그동안 제공되었던 낮은 포인트 적립율에 대한 아쉬움을 한번에 해소할 수 있는 정말 좋은혜택 이라고 생각되는데요!

해당 프로모션의 모집 기간은 10월 25일(월) ~12월 25일(일)까지 약 두달 간 진행될 예정이니, 서둘러 신청하셔서 높아진 적립혜택을 누리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