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컨설팅

15년간 IT 금융 서비스 및 멤버십 관리 경험으로 콜센터 운영 노하우와 전문 역량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운영 수준 진단 및 컨설팅

운영 중인 콜센터의 현황 분석을 통해 현재 운영 수준을 진단하고, 도출된 개선 과제에 대하여 효율성 및 생산성 향상을 컨설팅해드립니다.

  • 조직 체계 및 적정 인력 구성
  • 직무 / 직급별 교육 훈련 체계
  • 평가 및 보상 체계
  • 업무 프로세스 구축

콜센터 구축 및 운영 대행

중소기업이나 소규모 기업에 콜센터 구축 및 운영 대행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 CTI, 녹취, 상담 프로그램, VOC 시스템 구축 / 임대
  • 상담 인력 및 좌석 세팅 (대행 운영 가능)
  • ARS, 매뉴얼, 스크립트, 교육 계획 설계
  • 성과 관리 및 보상 체계 수립
  • SLA (서비스 운영 수준 평가) 진단 및 수립